스포츠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오늘밤돼지꿈 조회 32회 작성일 2021-07-01 15:47:39 댓글 0

본문

2020 도산대로 슈퍼카 & 스포츠카 모음 #1

4월에 도산대로에서 찍은 영상을 이제서야 올리게 됩니다. 이번 촬영에서는 새로 산 렌즈로 찍어봤는데 전보다 더 나을지 모르겠네요. 조만간 도산대로 몇 번 방문해서 영상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.
채윤이와놀자 : 사고싶다.
엎드려 : 실컷 달려라...
어차피 좀있으면 5030때문에 달리지도 못함ㅋ
크리스짱 : 코인쟁이들 ㅋ
벤틀리 : 롤스로이스, 벤틀리 진짜 씹간지다..
이덕호 : 0:20

스포츠카를 한국에서 못 타는 이유

생방송 : : https://www.twitch.tv/swon5274 (트위치tv 원정상 검색)\r
⭐인스타 https://www.instagram.com/swon5274/\r
⭐페이스북 원정상 검색\r
광고 및 섭외 : swon5274@naver.com
운명속인연 : 진짜 차를 아는 사람이 말해줌.
어쩌피 스포츠카 불편해서 오래못탐 길어야 2~3년타고 중고차 매물 나와있고 차팔고 suv 뭐있나 보고 있는게 현실임 그러고 ㅈㄴ 편함을 느낌 이게 현실임
ㅈ간지 난다고 스포츠카 사봐야 트렁크 좁고,
2인승밖에안되고, 차 막히면 연비 안좋아서 폰으로 주유소 검색하고있는 자신을 보고있고
방지턱 지나갈때 개 후달리고, 차 계기판에 2~300까지 찍혀있어도 고속도로 라고 해봐야 110이 전부라 그 이상 달리면 경찰차 뒤에서 정차 하세요 이러고 그나마 서킷 가서 밞아야 밞는거 같고, 돈이 ㅈㄴ 많아도 유지비때문에 짜증나는건 마찬가지라는걸 알아라 잼민이들아 그 회사에서 레이스 용을 일반 도로에서 달릴수있게끔 만들고 그걸 소비자한테 팔아서 소비자가 관리하게끔해서 아 우리 이런 차를 만드는 회사다 이렇게 광고해서 레이서가 타는 차가 이런거다 라는 걸 보여주는거고 실제 레이서가 타는 차는 관리 개빡센데 그나마 일반인이 어느정도 하게끔 쉽게 냇다지만 그래도 잔고장나고 그 하나 고치고하는게 몇백,몇천하는게 그런차다
그니까 연비좋은 현대나,기아차 사
Lucas Choi : 원정상 훈수 ㅈㄴ 두고 욕박는 새끼들은 차 구경밖에 못한 버러지 새끼들임 ㅋㅋㅋㅋㅋㅋㅋ
에스프레소 : 콜벳.....내 아스팔트 속 최애차........
즐겨 : 한국 콜벳 종류:z06,zr1,c7,c8이렇게 해서 120대 정도 있습니다
김현태 : 저가 그레욬ㅋㅋㅋ 콜벳보면 신기해용ㅋㅋㅋ

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TOP10

안녕하세요. 헐랭킹입니다.
오늘 준비한 주제는 전 세계 가장 비싼 자동차 TOP10입니다.

#비싼 #자동차 #순위
밀가루 : 남자들을 로망
잠시만보 : 저 라 부아튀르 누아르는 망한 부가티 회사를 살린 2번째 사람인 폭스바겐 전 회장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차가 나오기전에 돌아가셔서 누구한테 팔렸을까 궁금하긴하다
모배러 : 롤스로이스 보트테일도 넣어주세요
Sungwoong Kil : 비싼차 사람들이 돈이없어서못사는게아니다 그냥 검소할뿐이지 만약 전국에수퍼카만돌아댕기면 어떻개될까 그러니 그냥 밴츠가무난하다
다이아곡괭이 : 지금은 롤스로이스 보트테일이 1등임

... 

#스포츠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608건 1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kimson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